서울 영등포에 있는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베이커리 월 정액 모델을 도입해 인기를 얻자 지난 10일부터 광주신세계를 비롯해 본점과 강남점, 센텀시티. 대구점 등에서도 베이커리 월 정액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. 

 

광주신세계'빵 구독 서비스''궁전제과'와 '소맥베이커리', '메나쥬리 빵집 3곳에서 시행합니다.

고객 입장에서는 새로운 빵을 매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좋고 백화점은 매일 새로운 방문객을 유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착안한 서비스라고 합니다.

 

 

올해 1월 서울 영등포에 있는 신세계 타임스퀘어점에서 베이커리 월 정액 모델을 도입해 인기를 얻자 2019년 10일부터 광주신세계를 비롯해 본점과 강남점, 센텀시티. 대구점 등에서도 서비스가 시작되었는데요.

 

베이커리 정액권을 결제한 고객은

각 빵집 브랜드의 인기 제품 중 1개를 직접 방문해 매일 가져갈 수 있습니다. 그렇지만 빵집마다 각자 구독 서비스를 선보이는 것으로 교차 구독은 안 된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광주신세계 베이커리 구독서비스는 '궁전제과'와 '소맥베이커리', '메나쥬리'등 3곳입니다. 

궁전제과는 계란, 맛살, 피클, 오이 등으로 속을 채운 공룡알을 포함해 5개 제품을 , 소맥베이커리13종의 제품을 준비했습니다. 카스텔라와 크로와상, 브라우니 등 다양한 제품을, 메나쥬리는 5천원 미만 전 상품을 대상으로 신선한 토마토와 바질, 치즈가 들어있는 카프리포카치아, 버섯 소스가 인상 깊은 머쉬룸포카치아 등이 있습니다. 

 

궁전제과, 소맥베이커리, 메나쥬리의 빵을 저렴하고 신선하게 만날 수 있다고하니 마니아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
 

베이커리 구독 서비스선착순 50명만 한정이며, 베이커리 구독 서비스 이용 가격월 정액권 5만원입니다.

 

기존 가격 보다 최대 65%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어 베이커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혜택 잘 챙겨가시기 바랍니다. 

 

 

 

 

 

  •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
  •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
  • 페이스북 공유하기
  •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